[코인 매매일지 21/04/1]펀디엑스 액면병합 악재? 썬더토큰 채굴 방법 DAY-9

2021. 4. 1. 22:03재태크/코인 매매일지

반응형

지금까지 내 포스팅을 봐주신 분들이라면 시드가 10만원이 줄어든것을 볼수 있을것이다 코인을 하다보니 채굴에도 관심이 생겨서 여러가지 채굴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하지만 대부분은 채굴할려면 채굴장비가 필요하였다 또 채굴장비가 필요없는 코인은 상장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였는데 그중에 썬더토큰이란것이 핸드폰으로 일정량 채굴?이자? 철검 가지고 지갑에 넣어두면 일정 퍼센트 게이지로 이자를 주는 그런 지갑어플이 있어 10만원 썬더토큰을 사고 그 지갑에 넣어두었다 나중에 자세한 내용은 따로 포스팅을 하겠다.

 

 

어제 액면병합 이전의 펀디엑스(PUNDIX)에서는 +8%의 수익을 올리고 있었지만 아침에 일어나보니 처참하였다 -15%라는 수익률을 올리고있었다... 나는 일단 손절 후 재 매수 타이밍을 노리고 있다 최근 밀크(MLK)가 엄청난 상승세를 보이고있다 현재 밀크(MLK)는 2일전만해도 1,700원대에 머물러 있었지만 현재 2,900원대에 머물러있다 밀크는 지금 야놀자와 신세계 면세점과 협엽을 맺어 사용처가 있는 코인이기 때문에 상승을 할것이라고는 예상했지만 이런식으로 급격하게 빠르게 성장을 할줄은 몰랐다 어느정도 주워담고싶었는데 아쉽게 되었다... 현재 평균 매수가 2,925에 약 20,000원이 들어가있고 폭락장에 더 주워담을 생각으로 2,800원과 2,700원에 10,000원 씩 매수를 걸어두었다 솔찍히 말하면 완전 팍 떨어져서 더 주워담을수 있다면 더 좋을꺼 같은데.... 내가 폭락장에 과연 안팔고 견딜수 있을까? 이것도 의문이긴 하다.

 

썬더 토큰 채굴방법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021.04.02 - [재태크/코인 매매일지] - 모바일로 썬터토큰 채굴하는법

 

모바일로 썬터토큰 채굴하는법

안녕하세요 요즘 다들 코인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코인을 채굴하는 법은 생각보다 너무 어렵습니다 메이저 코인은 채굴하는데 너무 큰 초기자금이 필요하고 잡코인을 채굴하자기에는 블러드

lifestoryk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