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매매일지 21/03/30]새벽장은 미쳤다 메탈의 반란 DAY-7

2021. 3. 30. 14:32재태크/코인 매매일지

반응형

어제 저녁에 나는 갑자기 느낌이 와서 여러 종목들의 차트를 보고 많은 종목들을 고르고 골라 매수를 했다 실질적으로 보면 가장 답없는 생각이 없는 매수를 한것이다 하지만 나는 어제 저녁 조정이 왔을때 대부분 새벽에 상승장이 온다는것을 반영하여 종목들을 매수해두었던것이다 자고 일어났을때 수익은 좋았다 사진에는 1.19지만 현실은 3프로를 조금 넘어가는 숫자였다 근데 관심종목에 들어있던 메탈(MTL)이 +250%였다.

 

기적적인 차트가 보이는가? 이 차트에서 최저가는 2,300원 장중 고가는 9,000원이다 대략적으로 계산해봐도 300%는 올랐었다는 거다 평소에 새벽장 보고 잘려고 2시쯤 잠에 들지만 어제는 너무 피곤하여 11시쯤에 잠에들었다 하필이면 일찍 잠에 들었을떄 이런 일이 있다니... 너무 아쉽구만... 그러헥 회사에 출근하고 그러던중!!

 

 

스트라티스(STRAX)를 3,550에 40,000원 매수를 했었다 차트가 29일부터 지속적으로 떨어지고 있길래 한번쯤 반동이 오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구매를 하였는데 대박!! 약 30%까지 올라가는것이다 물론 50%까지 올라갔지만 작은 심장을 가지고 있는 나는 5%정도 올랐을때 일부 매도를 하고 30% 이득을 봤을때 매도를 하였다 약 8,350의 이득을 보았다 40,000원가지고 한 코인치고 나름 괜찮게 먹은것 같다.

 

 

오늘의 오전장의 불장의 연속이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새벽장을 잘 공략할수만 있다면 돈을 벌수있지 않을까? 항상 새벽에 반등하기때문에 조정을 받았을때 매수를 하고 새벽에 +5에서 +10% 사이에 매도를 걸어둔다면 어느정도 이득이 나오지 않을까 십기는 하다 주식이랑은 너무 느낌이 다르고 장이 끝나는 시간이 없다는게 변동성을 크게 만드는것 같다.

 

 

현재 시각 오전 10시16분 코인을 시작한지 7일이 지났다 아직 이른 시간이지만 일주일동안의 정산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시드 250,000원으로 시작하였고 중간에 시드를 50,000원을 추가로 넣었다 투자를 시작한지 7일동안 나는 대략 9%의 수익을 올렸다 어떻게 보면 마구잡이식 매수,매도를 반복했고 어떻게 보면 차트를 보고 예상해서 한것이다 뭐 정답은 아무도 모르지 않을까...? 코인을 시작하고 싶은사람들에게 나는 말을 해주고 싶다 재태크에 재 자도 모르는 사람들이 돈을 벌수있는 시기는 지금뿐이라고 물론 어느정도의 눈썰미는 필요하다 하지만 지금처럼 코인들이 한창 성장할시기에 여러분은 무었을할껀가? 돈을 벌고싶으면 도전하고 부딛쳐보라 지금은 시드를 작게 소량만 재미로 하지만 한창 투자에 관심이 많을때는 시드를 1000까지 굴리면서 돈을 많이 벌기도 많이 잃기도 하였다 하지만 제약주에 한번 크게 물리고나서 복구하는데 많은 시간을 쏟았고 그 뒤에는 큰 돈을 넣지 못하게 되었다 하지만 투자는 월급을 늘릴수있는 유일한 수단? 이라고 생각해서 나는 투자를 하는것이다 여러분도 조금씩 소액으로 재미를 봤으면 하는 마음이다.

 

 

 

현재 시간 14시30분 일단 오늘의 매수 매도는 여기서 멈출생각이다 하지만 수익률이 10프로를 넘는것들이 있다면 매도를 고민해볼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