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매매일지 21/04/2]전부 다 사버려! 썬더토큰 다시 가져오다 DAY-10

2021. 4. 2. 15:41재태크/코인 매매일지

반응형

저번 글에 "ThunderCore Hub" 지갑에 썬더토큰(TT)을 넣어놓고 채굴하고있었는데 지금은 채굴을 잠시 멈춰두었습니다. 이유는 무었이냐면 썬더토큰(TT)을 팔고 밀크(MLK)를 구매할려고 하였는데... 하핫 생각보다 너무 밀크(MLK)가 올라서 사지는 못하고 일단 가지고만 있습니다 또 제가 참을성이 부족한 탓인가 가만히 채굴되는거 기다리는게 너무 어렵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일단 업비트로 출금하여 가지고있습니다.

 

갑자기 이렇게 종목이 많아지게된 이유는 어제 저녁 자기전 SNS를 보던저는 어떤 사람이 업비트에 있는 모든 종목을 10,000원씩 매수를 하고 나오게된 수익률을 보여줬는데 ㅋㅋㅋㅋㅋ 전체적인 성장세로 가고있는 코인은 여러 종목이 떨어진다고 해도 몇개의 종목에서 잭팟처럼 팡팡 터지기때문에 오히려 더 수익률이 나오는걸보고 한번 재미삼아 10개 정도되는 종목을 10,000원씩 매수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자고 일어나니 메디블록(MED)과 이오스(EOS)가 수익률을 압도적으로 잡아주어서 나머지 몇 종목이 마이너스가 되어있지만 총 평가 수익률은 4.6%입니다ㅋㅋㅋㅋ 이따가 점심이랑 저녁에 수익률도 확인해봐야겠습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코인판은 예측이 너무 불가능한거 같다 점심먹고 일하던중 업비트에 접속하자마자 날 반긴것은 10%의 수익률 사진에서는 8.65% 이지만 밀크(MLK)가 50% 이상 올라가있기에 너무 고점같은 느낌이 들어 다 털어버렸다 아 물론 이놈의 미련을 못버리는 성격덕분에 매도후 매도가격보다 떨어지길 기다리고 약간의 매수를 하였다 30만원으로 시작한 나의 목표는 300만원을 만드는것이다 지금 코인판을 보면 10배의 수익도 꿈이 아니다 하지만 항상 변동성이 심하고 예측이 불가하기때문에 언제라도 원금을 잃을수 있다는것을 인지해야한다 일단 시드가 60까지 불려지게 되면 기존에 투입하였던 30만원은 출금을 하고 나머지 30만원으로 투자를 할 예정이다 여기서 나는 -10% 이상의 갑작스런 하락을 맞이하는 종목을 매도하는것 제외하고는 이번주 주말까지는 그대로 들고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