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가지고있던 비트코인을 찾다?

2021. 3. 25. 09:57재태크/코인 매매일지

반응형

최근에 코인 거래를 하면서 군대가기전에 했었던 비트코인 선물거래가 생각이났다 그 당시 나는 10만원을 넣었었고 아직 선물거래에 익숙하지 못한 나는 생각없이 레버리지 50%까지 땡겨서 거래를 했었다 초심자의 행운이였는지는 몰라도 20%정도 수익이 났었다 하지만 그 행운역시 오래가지 못했고 거래 시작 3일만에 청산을 당하고 말았다 그리고 난 바로 군대를 갔었고 지금에 나는 마진 거래를 해볼까 하며 비트맥스에 들어갔다 근데...?

0.005xbt가 남아 있던것이다 일단 바로 출금을 하려 했지만... 올해부터 비트맥스는 신분인증을 해야지 출금할수 있었기에 바로 신분인증을 하고 출금을 진행하였다 0.005xbt는 출금 수수료 0.001비트... 너무 비싸다는 생각을 하였지만 꽁돈이라고 생각하고 보유하고 있는 비트코인의 시세를 한번 보았다.

무려 23만원...? 와우 너무 공짜 돈이 생긴거 같아서 기쁘다 이걸로 원래 주 종목이던 해외주식을 다시 소액으로 해볼까도 생각중이다 코인을 거래하는 사람이나 예전에 마진 거래를 해보았던 사람들이면 다들 한번씩 거래했던 거래소를 한번씩 뒤져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 비트맥스는 13UTC에 일괄적으로 춝금을 진행한다고 나와있기 때문에 아마 오늘 오후 10시 이후에 받아볼수있을듯 하다 근데 암만 생각해도 수수료가 너무 비싸다... 수수료가 한화로 치면 약 6만원 암만생각해도 양아치... 일단 이렇게 꽁돈? 을 획득했으니 해외배당주 위주 투자일지도 작성을 해봐야겠다.

 

모두들 성투하세요 ><

반응형